영업용으로 사용되는 차량을 비롯해 대부분의 타이어는 종종 거칠고 도전적인 지형에 내구성을 시험받으며 생명과 직결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. 특히 상업용 차량의 타이어는 그 유지와 관리 면에서 많은 비용을 요구받게 됩니다.그런데 이러한 필수적인 비용을 줄이거나 아예 들이지 않을 수 있다면 우리는 매우 감사할 것입니다. 이것이
우리가 ‘펑쳐세이프’에 관심을 가져야 할 이유입니다!영국 남서부의 엑서터(Exeter)에 있는 독점적인 ‘펑쳐세이프’ 생산설비는 지난 20여 년 동안 전 세계에 있는 군대, 경찰 그리고 응급서비스 분야의 다양한 단체와 민간 기업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해 왔습니다. 20여 년 동안의 변치 않는 고객사와의 상호 신뢰 관계는 시간이라는 시험을 견디어 낸 우리의 상품성과 경쟁력의 확고한 증거가 되고 있습니다.
펑쳐세이프에는 ‘에틸렌 글리콜’(Ethylene glycol)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타이어 실란트에 사용되는 가장 유독한 물질 중 하나입니다. 이 물질은 피부를 통해 흡수되어 신장에 축적되면 신장 결석을 일으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. 그래서 어린이와 애완동물이 접근해도 안전한 물질을 찾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라 느꼈기에 우리는 환경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완벽한 무독성 용액을 만들어 내는데 막대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였습니다. 우리는 결국 100% 무독성 및 95% 유기농 물질로 원하는 결과를 동일하게 구현하는 대체재를 완성하였습니다. 모든 사람에게 해가 되지 않는 안전한 제품, 펑쳐세이프입니다.